기자명 이재아기자
  • 입력 2017.01.12 10:23
<사진제공=하림>

[뉴스웍스=이재아기자] 하림이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천연 육수로 빚어 육즙이 풍부한 닭고기 만두와 대표 보양식 삼계탕 등을 세트로 구성해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한정 판매한다.

구체적인 품목은 소비자들이 닭고기 만두국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왕교자와 왕손만두, '하림 꿩대신닭 만두세트'로 구성됐다. 

하림 닭고기 만두는 100% 국산 닭고기와 콜라겐이 들어있는 닭발과 천연재료들을 4시간 동안 푹 고아낸 육수를 만두피와 소에 넣고 빚어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 왕교자 및 왕손만두 세트는 만둣국을 물론 찐만두, 군만두, 만두전골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함께 제공되는 비법육수는 집에서 육수를 따로 우려내는 불편함 없이 음식점과 같은 깊은 맛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꿩대신닭 만두 삼계탕 세트는 건강 보양식 컨셉으로, 왕교자와 비법육수를 비롯해 삼계탕으로 구성됐다. 즉석삼계탕은 콜라겐이 풍부한 닭발을 푹 고아낸 육수에 24시간 내 갓 잡은 신선한 닭고기, 국내산 찹쌀, 대추, 인삼 등을 사용해 급속동결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하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냉동제품 특성상 신선한 제품 배송을 위해 23일 신속하게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박준호 하림 육가공 본부장은 "60년 만에 찾아온 붉은 닭의 해를 맞아 고객 여러분께 닭고기 만둣국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 명절에는 건강한 닭고기로 만든 만둣국을 먹으며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모여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