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동우기자
  • 입력 2017.01.23 10:40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뉴스웍스=김동우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설을 맞아 금융권 최초로 하나멤버스에 추가된 증강현실(VR) 기능 ‘하나머니GO’를 통해 ‘복주머니 잡으러, 하나머니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시간의 귀성길에 오르는 손님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나멤버스 앱을 설치하고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뱃돈(최대 5만하나머니)’ 5만5000개, ‘자몽 모바일주유상품권(SK주유소)’ 5만개, ‘환율우대쿠폰(최대 90%)’ 1만개 등 총 12만여개의 푸짐한 쿠폰이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인천공항, 기차역, 고속도로 휴게소 등 전국 주요 교통 시설을 중심으로 1200여 곳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장소 주변에서 하나멤버스 내 ‘하나머니GO’ 메뉴를 실행 시 자동으로 나타나는 복주머니 아이콘을 터치하면 쿠폰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5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하나금융그룹 관계사별 경품과 영화관 및 편의점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던 기존 ‘하나머니GO 오픈 행사’도 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미래혁신총괄 부사장은 “최근 회원 수 790만명을 돌파한 하나멤버스의 본격적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으로서의 행보가 시작됐다”며 “앞으로 손님의 재미와 혜택이 어떻게 극대화 될 지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