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동우기자
  • 입력 2017.01.25 14:03
<사진제공=광동제약>

[뉴스웍스=김동우기자] 광동제약은 ‘광동 우엉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광동 우엉차’가 등장했던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의 인기 팟캐스트 방송 <비밀보장> 영상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밀보장> 공개방송 초대권을 제공하며 50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SNS에 광동 우엉차를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기프트박스를, 5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매일매일 가뿐하게’라는 컨셉의 광동 우엉차는 국산 100% 볶은 우엉과 식품첨가물 무첨가로 집에서 우린듯한 깨끗한 맛의 우엉차 식이섬유를 사용하여 우엉차 고유의 풍미를 살렸으며 뿌리채소의 건강함을 담은 차음료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 우엉차는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과 몸매 관리에 관심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비밀보장>에서 고민을 상담하던 김숙이 광동제약에 전화를 걸어 “광동 우엉차의 모델이 되고 싶다”고 밝히며 광고 패러디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후 광동우엉차가 포털 검색 데이터 분석에서 높은 검색빈도를 보이며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광동제약은 실제로 송은이, 김숙을 모델로 한 광동우엉차 스페셜 에디션 라벨을 제작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