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7.08.04 17:09
<사진출처=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화제다.

4일 오후 제시카는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Storm'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폭죽과 케이크, 꼬깔 모자 등 다양한 소품들 사이로 슬픈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시카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신곡 일부분이 흘러나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ummer Storm'의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 'SIGNAL', 악동뮤지션 'RE-BYE' 등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나이브 프로덕션의 김영조, 유승우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제작 및 연출을 맡았으며, 제시카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포근한 느낌의 색감의 영상미를 고스란히 담아내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가 이날 세 번째 미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와 팬 여러분들께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