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08.23 09:14

우수가맹점에는 우수가맹점 인증마크가 부착되고 매장 운영에 필요한 물류 지원

봉구비어가 우수가맹점 15곳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8203;우수가맹점은 우수가맹점 인증마크가 부착되고 매장 운영에 필요한 물류 지원을 받게 된다. <사진제공=봉구비어>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본사와 가맹점간의 소통을 늘리고 동반 성장하기 위해 분야별 우수가맹점을 선정, 시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봉구비어의 우수가맹점은 서비스와 품질, 성장 등 다양한 평가항목별로 점수를 매겨 평가되었으며, 부산, 경기, 인천 등지에 위치한 15개의 가맹점이 높은 점수를 얻어 선정됐다. 선정된 우수가맹점에게는 우수가맹점 인증마크물이 제공되며, 매장 운영에 필요한 물류 지원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봉구비어는 향후 우수가맹점의 성공사례를 전체 가맹점들과 공유하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전체적인 봉구비어의 서비스와 품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이번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봉구비어 부산 초읍점의 점주는 “갖춰진 봉구비어 본사의 시스템을 잘 활용하고 매장운영의 노하우를 쌓아 운영하다 보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매출과 서비스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봉구비어의 관계자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매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써주시는 점주님들이 있었기에 봉구비어가 스몰비어 업계를 선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점주님들과 소통하며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봉구비어는 임대료와 인건비 등의 효율화를 통해 고정비 부담을 줄이고, 오픈형 주방을 통해 깔끔하고 품질 좋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이다. 2011년 부산에서 개점한 이래로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대돼 현재 60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맥주와 소주로 양분된 주류 시장에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가맹점의 매출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