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7.08.30 15:57
아이돌 학교 나띠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뉴스웍스=이동헌기자]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하고 있는 나띠의 인맥이 눈길을 끈다.

'아이돌 학교'가 방송된 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띠 엄마 인스타그램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서 나띠는 쯔위, 전소미 등 여러 친구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인 나띠의 화려한 인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띠는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2015년 Mnet '식스틴'에 출연했으나 트와이스 데뷔에 실패했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알아보기 위한 학업 성취도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나띠, 김은서, 이채영, 송하영이 속한 댄스 상급반 'BO$$(Fifth Harmony)'조와 신시아, 김나연, 이다희가 속한 보컬 상급반 '꿈을 모아서(S.E.S)'조가 맞붙었다.

'BO$$'조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파워풀한 댄스로 관객의 환호를 얻었다. 특히 이채영은 선생님들의 극찬을 받았다.

'꿈을 모아서' 조는 목소리로 승부수를 던졌다. 진심을 담은 수준급 보컬 실력으로 완성한 무대는 육성회원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꿈을 모아서' 조는 'BO$$'조를 83 대 81로 누르고 3단계 순위 상승권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