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기자
  • 입력 2015.11.30 15:33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3차' 조감도<사진=호반건설>

호반건설은 경기도 시흥 목감지구 C1블록에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3차'를 내달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3차'는 전용면적 102㎡, 119㎡, 총 415가구로 목감지구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전세대 판상형 위주 설계로 뛰어난 일조권과 통풍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4Bay-4Room으로 공간활용도까지 극대화 시켰다. 대형 드레스룸과 주방 팬트리, 현관 팬트리 등 지역 내 희소가치가 높은 평면구조를 선보인다.

또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 지상주차장과 차도를 없애 아이들이 안심할 수 있는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 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 연습장과 같은 운동시설이 마련된다. 자녀에게 필요한 작은 도서관, 키즈 카페, 다목적실 등도 있다. 독서실은 남녀공간이 따로 설치된다.

뛰어난 입지 조건도 이 아파트의 자랑이다. 목감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에 유치원 및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권 학군도 갖추고 있다.

교통 여건으로는 신안산선 목감역(예정)과 300m 떨어진 역세권 단지로 목감지구 내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목감역(예정)을 통해 여의도와 신도림까지 20~3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406번지(KTX 광명역 8번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