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09.13 09:36

봉구비어 부산 매장에서 ‘봉구하이볼’ 3잔 이상 주문 시 연극 관람권 증정

봉구비어가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국민연극 ‘라이어 2탄’의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봉구비어>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부산 셈텀시티 KNN시어터에서 진행하는 국민연극 ‘라이어 2탄’의 관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을 3잔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연극 ‘라이어 2탄’의 관람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봉구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칵테일로 오리지날,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 등 6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오리지날 하이볼이 4500원, 꿀과일 하이볼은 5500원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연극 관람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봉구비어의 고객들이 위스키의 깊은 맛과 탄산수의 청량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봉구하이볼을 함께 즐기며 가을을 만끽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근 봉구비어는 가을철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게새(게살새우)튀김, 쫄깃문어, 봉구노가리, 봉구먹태 등의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