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경보기자
  • 입력 2017.09.26 10:57

제5회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개최…임직원 220명 참석

쌍용자동차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들이 25일 열린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에서 소통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뉴스웍스=박경보기자] 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들 간 원활한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통해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리더십을 함양하고자 제5회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SLRT‧SsangYong Leaders Round Table)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쌍용자동차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 하광용 인력관리본부장 부사장,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 부사장, 와수데브 툼베 최고재무담당(CFO) 부사장 등 각 본부별 시니어 관리자 총 22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은 경영진과 임직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부터 매 분기마다 실시되고 있다. 이번 라운드 테이블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소통의 중요성’을 주제로 CEO 브리프(Brief), 사외강사 특강, 소통강화 프로그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가 임직원들에게 원활한 소통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특히 소통강화 프로그램은 강의 형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상황에서 리더와 구성원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상황별 역할극과 본부 간 상호 칭찬 및 격려하기 등으로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려면 상호 협력과 비판적 사고, 창의력이 중요한 핵심역량이며, 이를 위해선 원활한 소통이 중요하다”며 “임직원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SUV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