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7.10.11 16:53
<사진=럭 팩토리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HashTag)의 첫 앨범이 많은 스포트라이트 속에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해시태그(다정, 현지, 소진, 수빈, 애지, 승민, 수아)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더 걸 넥스트 도어(The girl next door)'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ㅇㅇ(Hu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ㅇㅇ(Hue)'는 자신을 섭섭하게 하는 남자친구에 대한 소녀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으로, 가사 곳곳에 배치된 트렌디한 단어와 표현들이 듣는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힙합 비트에 강한 신스 사운드가 곡을 리드하지만 서정적인 멜로디가 곡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특히 리드보컬 승민을 비롯한 해시태그 멤버들의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리스너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겸 가수 간미연의 프로듀싱 참여로 화제를 모은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는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다정을 비롯해 각자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일곱 멤버로 구성됐다.

해시태그는 10일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올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ㅇㅇ(Hue)'와 수록곡 '비가 내리면' 무대를 최초 공개했고,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과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