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정 기자
  • 입력 2017.10.23 16:58

지난해 오픈 동시 완판, 조기 예매 서둘러야…

가수 김범수가 12월 말 연말 단독 콘서트 '명품BACK 2'를 개최한다.<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수정 기자] 대한민국 최고 보컬 중 하나인 김범수가 12월 말 연말 단독 콘서트 '명품BACK 2'를 개최한다. 

김범수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 BACK 2 THE 관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려한 조명이 비추는 무대 위에 놓인 가방 안에서 얼굴만 빠끔히 내민 채 윙크 하는 김범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 BACK 2 THE 관객'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비주얼 가수의 존재감은 다르네", '올해도 명품 공연 기대해도 되는 거죠?", "갓범수님과 연말 보내기 위해 티켓 오픈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전 회차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명품 BACK' 콘서트는 김범수의 명품 보컬과 지루할 틈 없는 알찬 구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범수 소속사 측은 "올해는 지난해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돌아왔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범수의 대표 연말 브랜드 콘서트인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2 THE 관객'은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은 27일 정오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매가능하다. 

부산 공연 티켓은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인터파트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