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11.14 11:19
성균관대의 초청을 받아 소원영어 대표원장 라이언킴이 오는 28일 서울캠퍼스, 오늘 30일 수원캠퍼스에서 성균관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강연을 한다. <사진제공=소원영어>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소원영어 대표원장 라이언 킴이 오는 28일 성균관대학교 서울캠퍼스, 30일 수원캠퍼스에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 개발을 위한 효과적인 영어 프레젠테이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1시간 30분 동안 강연을 한다.

라이언 킴은 국제 환경에서 통용되는 영어로서의 프레젠테이션의 기본 큰 틀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발표할 때 즉석에서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명언과 유머의 구성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케이엠에듀(KMEDU, 대표 박수형) 소속 소원영어의 대표원장인 라이언 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r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을 200회 이상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21권 이상 출간한 저자 겸 영어 교육전문가로 유명하다.

라이언 킴은 최근 TOUCH Q에서 4주 연속 1등을 했으며, 강연프로 ‘청산유수’ 등의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영어교육전문가 및  에듀테이너로 방송계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