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경보 기자
  • 입력 2017.11.19 10:00

3주간 90가족 360여명 참가…"문화가 함께 어우려진 특별한 경험"

지난 4~5일부터 3주간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열린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 참가 고객들이 야간에 펼쳐진 8090 라이브 음악 공연 ‘미니콘서트’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뉴스웍스=박경보 기자]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고객 대상 럭셔리 캠핑 기회를 제공하는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4~5일부터 3주간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주말 개최된 ‘고메 글램핑’은 사전 참가 신청에 당첨된 G4 렉스턴 보유 고객 총 90가족 360여 명이 참가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을 만끽하고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늦가을의 자연과 다채로운 캠핑푸드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8090 음악 라이브 공연 ‘미니콘서트’, 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열렸다. 또 고메 글램핑의 이름에 걸맞게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와 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 등 다채로운 먹거리들도 제공됐다.

특히 대형 텐트와 침구·취사장비 등을 완비하고 모든 시설 및 장비를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대여해줘 호응을 얻었다.

쌍용자동차의 '고메 글램핑'에 참가한 고객들이 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등 다양한 먹거리를 먹기 위해 ‘스윗바’를 찾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한편 쌍용차는 G4 렉스턴 출시 이후 고객 체험 및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G4 렉스턴 어메이징 드라이브’,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