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7.12.01 14:43
강은비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배우 강은비가 아프리카TV BJ로 변신한 이유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강은비는 지난달 27일 "우선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린다.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을 좋아해서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 아프리카TV 시청만 하지 말고 제가 배워야 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나누다가 아무런 준비 없이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어릴 때부터 게임을 좋아해서 스타를 간간이 하다가 리마스터가 나오고 다시 시작을 했는데, 욕심이 생겨서 연습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은비로 스타, 하스스톤 등 게임으로 소통하고 싶다"며 "물론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 방송도 할 수 있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강은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의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해당글에는 "아프리카TV 미친 짓 그만하고 연기자로 돌아오세요. 지금도 강은비씨처럼 영화에서 주연을 할려고 돈 안되는 연극단에서 순수한 마음으로 연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강은비는 "미친 짓 할 용기도 없으면서 순수함으로 포장하려 하지 말고 노력으로 성공하세요. 난 미친 짓을 해서라도 내가 하고 싶은 꿈 이루면 살겠습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