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12.04 08:47

차량 전문가가 차량점검, 시세확인 등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 제공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중고차 거래 및 차량 관리 전문 브랜드 ‘마이마부’와 손잡고 오는 10일까지 G마켓, 옥션 각 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웍스=장원수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중고차 거래 및 차량관리 전문 브랜드 ‘마이마부’와 손잡고 오는 10일까지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 시 차량 전문가가 현장에 동행해 차량점검, 시세확인부터 사고/보험이력 확인 등 행정업무까지 차량 구매에 필요한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하는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다. 지난 해 7월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것에 이어 G마켓에서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매물에 한해 중고차 또는 신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5만5000원에 전문가 동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정 장소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타이어 공기압, 엔진오일부터 외부 점검까지 차량 전반을 관리해주는 차량관리서비스는 33만원에 선보인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마이마부-하나은행과 ‘자동차 안심거래 서비스’ 시행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 보다 안전한 중고차 거래 지원과 함께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마부 서비스 결제 후 연말까지 KEB 하나은행 ‘1Q오토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 금액 전액을 페이백으로 돌려준다. 더불어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도 프로모션 기간(12월 4일~10일) 각 사이트 ID별 1회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기간 G마켓, 옥션 각 사이트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중고차 구매동행 마이마부’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옥션 자동차용품을 담당하는 남원태 메니저는 “지난 해 7월 옥션이 단독으로 선보였던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가 이용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이번에 G마켓, 옥션을 통해 다시 한번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마이마부, 하나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한 보다 안전한 거래는 물론, 페이백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어 차량 관리/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