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12.28 09:18

복지관, 보육원의 연말 행사에 치킨 전달하면서 더욱 뜻 깊고 훈훈한 시간 가져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연말을 맞이해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복지관 11곳에 즉석 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출동, 총 500마리의 치킨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제공=굽네치킨>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연말을 맞이해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복지관 11곳에 즉석 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출동, 총 500마리의 치킨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굽네치킨의 ‘3생 캠페인’의 일환인 ‘굽카’는 가맹점의 홍보를 위해 운영되거나 지역 복지센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 받은 후 굽카를 출동, 무료로 치킨을 나누는데 사용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올해 말까지 운영된 굽카는 총 111회에 달할 정도로 꾸준히 운영 중이다.

굽네치킨은 올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해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복지관 11곳에 굽카를 출동시켜, 굽네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을 즉석에서 구워 함께 나눠먹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경로잔치나 문화행사가 있는 날에 치킨을 전달함으로써, 이날 노인분들이나 아이들, 복지관 선생님들등 모두가 더욱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굽네치킨이 이달 전달한 11곳의 복지관은 ▲하남종합사회복지관(경기도 광주) ▲개금종합사회복지관(부산) ▲만수종합사회복지관(인천) ▲남양주시노인복지관(경기도 남양주) ▲기쁜우리복지관(서울) ▲안산시장애인복지관(경기도 안산) ▲홀트일산복지타운(경기도 일산) ▲혜명보육원(서울) ▲가양4종합사회복지관(서울) ▲서울성로원(서울) ▲송죽원(서울)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굽네치킨에 보내온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연말을 맞이해 전국 11곳의 복지관에 치킨 500마리를 전달하게 됐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 가맹점의 발전, 직원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소외된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서도 따뜻한 나눔 활동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