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기자
  • 입력 2017.12.30 11:00

[뉴스웍스=남상훈기자] KB증권은 현대증권과 KB투자증권 통합 1주년을 맞아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대고객 이벤트를 내달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러시아 월드컵 직관 찬스', '현금 리워드',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 등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된다.

먼저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러시아 월드컵 직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까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제공해 총 20명에게 러시아 월드컵 한국경기 관전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 ‘2018 메가 리워드(MEGA REWARD)’ 이벤트를 통해 6월까지 하루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하루에 최대 12만원까지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월까지 비대면으로 KB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10년간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신용금리 연 4.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스타트 에이블'(Start able) 앱 또는 홈페이지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손쉽게 가능하다.

이밖에 겨울시즌 able 체크카드 이벤트, ETF(상장지수펀드) 거래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KB증권>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