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1.19 10:17

‘웃음꽃피자 캠페인’ 일환, 아동 생활시설 방문해 피자 전달

피자알볼로가 지난 18일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아동 생활 시설 ‘이든아이빌’에서 ‘사랑의 피자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피자알볼로>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지난 18일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아동 생활 시설 ‘이든아이빌’에서 ‘사랑의 피자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피자 나눔 행사’는 피자알볼로가 직접 찾아가 피자를 만들어 주고 함께 나눠먹는 시간을 가지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비인기 종목 운동 선수들과 소외된 불우이웃, 감정 노동자 등을 지원하는 ‘웃음꽃피자 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다.

이 날 피자알볼로는 피자 제조 시설이 구비된 피자카를 동원, 현장에서 직접 만든 따뜻하고 맛있는 고구마피자와 단호박피자 총 40판을 이든아이빌에서 생활하는 아동, 사회복지사 등 110여명과 함께 나눠먹는 시간을 가졌다.

피자알볼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 공헌 활동에 특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4년 서울시복지재단과 웃음꽃피자 업무협약 이후, 4년째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 이든아이빌 방문 외에도 지금까지 수서종합복지관, 충현복지관 등을 찾아 피자 나눔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어깨피자’, ‘웃음꽃피자’, ‘꿈을피자’, ‘빛나라피자’등 독특한 이름의 피자 메뉴와 연계해 한 판이 판매될 때마다 100원을 적립, 사회적 약자 지원에 사용하는 등 기부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많은 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필 수 있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피자를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것 이상으로 더 많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피자알볼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8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