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1.19 15:30
<사진=피앤피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명품 보컬 그룹 걸스온탑(Girls On Top)이 새로운 싱글 앨범?‘HOLA’를 공개했다.

19일 정오 트렌디한 보컬과 파워풀한 가창력의 실력파 가수 걸스온탑(Girls On Top)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인?‘HOLA’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신곡‘HOLA’는 '안녕'이란 뜻의 스페인어로 곁에 있을 때 안일하게 생각하던 연인에 대한 감정들과 당연한 듯 여겨졌던 잘못들의 반복에 지친 여자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하지만 지친 마음의 끝에 다다랐을 때 이별에 대한 결심으로 남자에게 후회해도 늦었다는 말과 흔들리지 않는 여자의 굳은 심정을 시크한 모습으로 표현했다.

또한 벌스의 반복적인 기타 루프를 통해 큰 변화 없이 감정적으로 차분한 여자의 감정선을 표현했으며,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걸스온탑 특유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당당하고 멋진 여성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썼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여성분들이 공감해주시길 기대하며, 큰 관심과 응원 또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걸스온탑은 19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