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1.28 19:01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팬들과 함께 즐기는 즐거운 겨울 파티를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식 포스터들을 통해 깜찍하고 화사한 매력은 물론,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던 러블리즈는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으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즐거운 표정으로 홈파티를 꾸미고 있는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고, 사진을 찍으면서 파티를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를 준비하고 있음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의 올해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지난해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해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 역시 전부 솔드아웃시키며,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