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1.30 09:04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와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홍지윤 작가와 함께 제작한 한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와 함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홍지윤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 한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다채롭고  강렬한 퓨전 한국화로 주목받는 홍지윤 작가와 려(呂)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다. 올해에는 아름답고 풍성한 헤어를 상징하는 화려한 색채의 꽃다발에 새와 나비가 날아드는 이미지를 담아 선물 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두 가지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자양윤모 진생샴푸액 탈모증상케어 샴푸/트리트먼트’는 인삼추출물 제조기술인 신기술 GinsenEX로 사포닌을 10배 강화한 고려인삼 성분이 힘없이 빠지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는 발효동백오일, 오미자, 석류 등 3가지 성분이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려(呂) X 홍지윤 아트 콜라보 선물세트는 2월 초부터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5000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5000원대다. 

한편, 홍지윤 작가는 2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6층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별빛, 달빛, 눈빛’ 개인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