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윤 기자
  • 입력 2018.02.08 06:00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웍스=박지윤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 명절을 맞아 화려한 디자인의 선물세트와 실용적인 생활용품 등을 담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 화려한 디자인의 선물세트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화려한 색채의 꽃다발에 새와 나비가 날아드는 제품 용기 디자인의 ‘려 X 홍지윤 아트 콜라보 선물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마몽드도 꽃 일러스트 패키지에 보습 스킨케어 제품을 담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2종’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또 무술년 황금 개의 복을 기원하고 싶다면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에뛰드 ‘럭키 퍼피 컬렉션’도 있다.

헤라는 아시아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익셉셔널 오 드 퍼퓸 기획 세트’를 설을 맞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남성 스킨케어 제품인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2종 기획 세트’,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자연스럽게 톤까지 보정해주는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선블록’도 마련돼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실용적인 생활용품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8호 세트’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필수품 1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바디 케어 선물로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저자극 집중 보습 케어 선물 세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된 일리윤 ‘콜라겐 에센셜 선물 세트’가 마련돼 있다.

◇ 나를 위한 셀프 기프트

설화수는 올해 출시한 안티에이징 스킨, 에멀젼인 ‘자음생수’와 인삼의 수분·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를 담은 ‘자음생유액’을 준비했다. 

빛과 미세전류로 피부를 가꾸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3가지 빛의 파장으로 보습과 톤업,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2입 세트’는 기존 콜라겐보다 분자량이 더 작고 흡수율이 높아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30대부터 중·장년층을 위한 선물세트로는 인삼 뿌리부터 열매까지 담은 고농축 홍삼 앰플인 바이탈뷰티 ‘명작수'가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