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2.06 16:21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컬러복합기 프린터 임대 렌탈 전문기업 ㈜칼라테크오에이(대표 정진석)가 국내에선 보기 드문 복합기 쇼룸을 오픈해 업계 화제다.

6일 문을 연 강남 송파지사는 송파구 법조타운 내 문정 SK-V1(A동 503호) 메트로시티에 자리했다.

강남지사에 마련된 쇼룸에서는 칼라테크오에이의 주력 모델인 후지제록스 A3 칼라복합기 DocuCentre V(C2263, C2265), ApeosPort VI(C2271, C3371)와 후지제록스 A3 흑백복합기인 V2060, V3060, V3065  신도리코 D420,D300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복합기 데모 출력 서비스는 물론 우편이나 퀵으로도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인근에는 서울동부지방법원을 중심으로 각종 상업시설과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이 대거 들어서 있다. 법조타운을 비롯해 잠실, 위례지역 고객과의 접근성 뛰어나다.

칼라테크오에이는 강남지사 개소를 통해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업에 걸맞은 고객의 비용 절감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함께 더욱 차별화된 고객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는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고려해 영등포구 당산동 본사에 이어 강남에 지사를 설립했다”며 “당일 상담 및 설치, 점검, A/S를 더욱 빠르게 처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칼라에크오에이는 강남 송파지사 개소에 앞서 자사 공식온라인몰 ‘칼라포스몰’을 오픈했다. 칼라포스몰에서는 컬러복합기뿐만 아니라 △소형복합기 △스캐너 △3D 프린터를 비롯해 △TV △모니터 △키보드 일체형 PC △문서세단기 △열바인더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사무실에서 필요한 다양한 전기/전자제품을 선보여 토탈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