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2.26 09:20

서울 노원구 이마트 월계점 1층에서 팬 사인회 개최

농심 신라면블랙 모델 이서진이 소비자들과 의미있는 팬 사인회를 가졌다. 팬들과 눈을 맞추며 사인하는 이서진. <사진제공=농심>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최근 ‘윤식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지적이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서진이 24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이마트 월계점 1층에서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 사인회는 배우 이서진이 ‘신라면블랙’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이었기에 더욱 의미가 깊었다. 행사장에 등장한 이서진은 인사말과 함께 사인회를 찾아준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다. 특히 이날 이서진은 여심을 사로잡는 특유의 보조개 미소를 보이며,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더욱 맛있고 간편한 ‘신라면블랙’을 직접 소개했다. 

이서진은 현재 예능 및 광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편안하면서도 지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2017년 12월 배우 신구와 함께 농심 ‘신라면블랙’ 모델로 발탁돼,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신라면블랙’은 전자레인지로 조리 시 용기가 녹지 않는 특수 종이재질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끓는 물 온도인 100℃ 전후로 오랜 시간 가열해도 용기 재질에 변화가 없어 안전성에 우려가 없도록 했다. 전자레인지가 없는 경우, 끓는 물을 부어서 먹는 일반적인 조리도 물론 가능하다. 

또한, ‘신라면블랙’은 2가지 조리법(전자레인지 or 끓는 물)에 모두 적합한 면발로 개발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두 가지 양념 스프로 깊고 구수한 국물맛을 구현했으며, 크고 다양한 건더기는 맛의 풍미를 올려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