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2.26 10:10

‘드래곤삼국지’ 출시 확정! 티저 이미지 첫 공개

게임펍이 무술년 세번째 신작 ‘드래곤삼국지’ 출시를 확정하고 티저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사진제공=게임펍>

[뉴스웍스=장원수기자] 게임펍이 무술년 세번째 신작 ‘드래곤삼국지’ 소식을 전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 출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삼국지’는 우리에게 친숙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위해 각 대륙에 흩어진 드래곤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해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게임이다. 아울러, 진화를 통해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재미와 전투시 장수 배치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국가 내 관직을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투를 비롯해 군단 쟁패, 광산 쟁탈 등 PVP 콘텐츠,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미니게임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특히,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 꾸준히 게임 플레이를 즐긴다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과금은 하지 않지만 게임을 꾸준히 즐기는 유저들을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플레이 시간에 따라 VIP 포인트를 지급해 무과금 유저도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 조만간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내용을 차근차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펍은 최근 中 대형 게임사인 넷이즈와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마이프렌즈:Dogs’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지난달 18일 론칭한 수집형 RPG ‘드래곤원정대’는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30위권에 진입하며 시장에 안착했다.

‘드래곤삼국지’는 3월 말 출시를 목표로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