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2.28 13:13
조민기 성희롱 카톡 내용이 공개됐다. <사진=소속사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배우 조민기에게 성희롱을 당했다는 피해자가 또 등장해 조민기가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27일 스포츠조선은 "조민기의 성희롱 사실을 말씀드리고 싶다"며 한 익명의 제보자가 직접 연락을 취해왔다고 보도했다.

제보자 A씨는 "2015년 8월 한 파티에서 조민기를 처음 만났다. 사진 일을 하시는 조민기 씨의 지인들과 잘 알고지내는 사이라 자연스럽게 조민기를 만나 인사를 드리게 됐고 이후 SNS를 팔로우까지 하게 됐다"며 "내가 외국에서 와인 공부를 했는데, 그걸 알고 난 후에 '나도 와인을 좋아한다. 와인에 대해 궁금하게 있으면 물어보고 싶다'며 연락처를 물었고 전화번호를 알려줬다"고 말했다.

그는 2015년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조민기가 자신에게 보낸 성희롱적 카카오톡 메시지와 사진에 대해 전했다.

A씨는 "조민기가 처음에는 그냥 퇴근을 늦게 하는거 아니냐, 서울에 가서 한번 보자, 몇시에 퇴근하냐 이런 식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다가 술에 취한 것인지 갑자기 '남자친구와 잠자리가 잘 맞냐'는 식으로 말을 했다. '나는 키스를 하고 싶기도 하고 애무를 하고 싶기도 하다'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폭로했다.

또 "'나 혼자 상상 속에 위험, 몹시 흥분', '난 지금 너무 XX해졌다', '당신도 젖으면 된다', '난 만지고 있다. 도와 달라'고 보냈다"며 "내가 정색을 하면서 이러지 말라고 하니까 '미안해요. 어서 자요'라고 말하더니 그 다음에 자신의 성기 사진을 보냈다. 이후 메시지는 다 무시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