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제성 기자
  • 입력 2018.03.06 16:55
대우전자서비스 강남애플센터. <사진제공=대우전자서비스>

[뉴스웍스=박제성 기자] 대우전자서비스 총 6개 센터가 고객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아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센터(PSP)로 선정됐다고 6일 전했다.

애플에서는 매년 자체 평가를 실시해 모범적인 서비스 환경구축,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를 높이는데 성공한 서비스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하고 있다.

대우전자서비스는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올해 강남, 홍대, 전주, 사상, 대구, 목포센터 등 총 6개 센터가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대우전자서비스는 지난해 4월부터 강남 애플센터를 필두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대우전자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그 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우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대우전자서비스는 대우전자 제품뿐 아니라 애플, 일렉트로룩스, 테팔 등 글로벌 가전·IT 업체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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