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3.16 10:20

G마켓과 옥션, 유치원-초등 교육 화상 수업하는 ‘웅진북클럽 투게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화상 교육 플랫폼부터 도서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웍스=장원수기자]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신학기를 맞아 화상 교육 플랫폼부터 도서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25일까지 ‘웅진북클럽 투게더’ 1개월 체험 특가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하고, 옥션은 별도로 25일까지 ‘다산 브랜드위크’도 선보인다.

‘웅진북클럽’은 웅진씽크빅이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선보인 새로운 원격 교육 사업으로, 국내외 1만권의 도서 및 콘텐츠와 수준별 맞춤 학습관리, 교과 연계 독서 등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매일 1시간씩 선생님, 친구들과 화상수업으로 유치원부터 초등 교과 과정 학습을 진행하는 교육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G마켓과 옥션은 ‘웅진북클럽 투게더’라는 이름으로 6개 과목의 1개월 체험 패키지를 90% 이상 할인한 가격에 G마켓과 옥션 단독으로 선보인다. ‘영어 투게더’(40분 수업)를 비롯해 수학, 과학, 사회 투게더의 1개월 패키지를 정가 4만9000원에서 90% 이상 파격적으로 할인한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영어투게더 프리미엄(60분 수업) 1개월 패키지’와 ‘생각토론 투게더 1개월 패키지’는 정가 6만9000원에서 할인 적용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월 4회 전문 선생님과의 화상 학습과 화상 학습용 기계인 G패드, 월 30여권의 도서(e-book), 학습 콘텐츠로 구성된다.

1개월 체험 후 ‘웅진북클럽’ 정규 학습을 계약하면 북클럽 콘텐츠 구매에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체험 패키지의 포토 상품평 등록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로, 옥션은 아동학습만화부터 성인 단행본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는 ‘다산 브랜드위크’도 최초로 진행한다. 아이들이 만화로 재미있게 위인을 접하고 학습할 수 있는 다산북스의 대표 도서인 ‘Who?’ 시리즈의 양장본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인물 사이언스(40권)’, ‘인물 한국사(40권)’, ‘세계 인물(40권)’을 각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어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책으로 작년 주요 온라인 도서 사이트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의 2탄인 ‘보노보노의 인생 상담’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단행본 2권 이상 구매 시 ‘보노보노 클립보드(한정수량 100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브랜드위크 상품은 3월 옥션 카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다. 신한·KB·현대·삼성 등 4대 카드사 이용 고객은 한도와 횟수 제한 없이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버티컬사업실 문영구 실장은 “신학기를 맞아 학부모, 학생은 물론 성인들도 두루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도서 관련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웅진북클럽 투게더’와 ‘다산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이 보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나 학습 체험의 기회를 찾는 고객들에게 알뜰하고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