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3.23 13:49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이투스수학학원에서 초6~고1 과정 중간고사 대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투스수학학원에서는 자체 개발한 ‘더블코칭’ 시스템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형태로 학습이 진행된다. 온라인 시스템학습을 통해 문제풀이 훈련이 먼저 진행되고 (S코칭), 이후 현장 전담선생님을 통해 수강한 강의에 대한 질의응답과 개인맞춤 학습습관을 코칭 받는다(T코칭).

더불어 원하는 수업 진도를 선택할 수 있는 ‘더블수업’ 방식이 함께 진행된다. 가령 시험 준비와 예습을 동시에 진행할 수도 있고, 지난 학기 복습과 현재 시험준비를 동시에 진행할 수도 있다.

올해 중1, 고1부터 적용되는 2015 개정교육과정 수학에서는 통합교과형 문제 비중이 늘어났다. 이에 따라 단순 암기 형태의 학습보다는 개념에 대한 이해가 확실히 뒷받침되어야 응용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투스수학학원에서는 개인의 문제풀이 과정을 관찰하고 분석해 이에 맞는 과제 출제 및 기출문항, 클리닉 문항 등의 맞춤 솔루션이 이루어진다. 또 정답을 맞힌 문제도 시스템에 기록되게 하여 최대한 학습에 누수가 없도록 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실제로 이투스수학학원의 치밀한 학습프로세스 덕분에 많은 학생들이 학습 사고력, 논리력 향상을 경험했고, 이는 성적 향상의 결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이투스수학학원은 이투스, 청솔학원, 강남하이퍼학원 등을 운영하는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만든 개인맞춤 중등수학학원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 시스템을 일주일 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입학 문의 및 상담은 전화나 지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