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3.26 15:15

[뉴스웍스=장원수기자] 현명한 금융생활을 실현하는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는 오는 31일까지 인슈테크를 접목한 보험관리 앱 ‘굿리치’의 신규 광고 공유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먼저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굿리치 광고 영상을 ‘전체보기’로 공유한다. 그리고 게시물에 ‘#보험의 바른이치_굿리치‘ 해쉬태그를 달고 나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완료 여부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굿리치 광고 공유 2차 이벤트는 26일~31일에 선보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영화 관람권(50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기프트(10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4일에 굿리치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굿리치 광고 공유 1차 이벤트는 지난 25일까지 진행됐으며 28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굿리치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본인 인증을 하면 가입한 모든 보험 내역이 한눈에 보이고, 보험금 역시 청구가 가능하다. 또한 보험 진단 및 상담도 신청이 가능하다.

리치앤코는 2006년 설립한 국내 대표적인 독립법인대리점(GA)으로 인슈테크 기술을 적용한 보험관리 앱 ‘굿리치’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이어주는 통합적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발탁하여 지난 19일부터 보험관리 앱 ‘굿리치’의 광고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