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정 기자
  • 입력 2018.04.19 09:43
<사진=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뉴스웍스=이수정 기자] 이마트 문화센터가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19일 오전 10시부터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회원 모집은 오는 6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이다. 강좌 시작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신청방법은 인터넷 접수와 방문접수 두 가지가 있다. 

인터넷 접수는 우선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클릭하고 자신이 수강할 점포를 선택한다. 이후 해당 점포에 개설된 강좌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절차에 따라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방문접수는 직접 이마트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강좌 개시 후 취소 시 '평생 교육시설 운영법 규정'에 따라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신청이 요구된다. 

또한 수강신청 최소인원에 달하지 못했을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된다.

<사진=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도 이날부터 여름 회원모집을 한다. 접수 기간은 이마트 문화센터와 같은 19일부터 선착순 마감이다.

특히 4월에 접수하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가입고객 전원에게 수강료 1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을 추천해도 1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문화센터 수강 신청 회원에게 온라인 쇼핑몰 5000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또한 이날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회원 모집을 실시한다. 롯데마트 은평점, 광교점, 김포한강점, 군산점, 거제점은 18일부터 접수를 시작했다. 

한편, 지난 1월 이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첫날은 한때 홈페이지 접속이 50여 분이나 지연되는 등 혼선을 빚은 바 있다. 

따라서 원하는 강의를 선점하기 위해서 접수가 시작되기 전인 오전 10시 이전에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