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4.19 11:37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 기념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 캠페인의 일환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TV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삼다수 TVC 온에어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제주삼다수>

[뉴스웍스=장원수기자]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TV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삼다수의 TV광고 영상을 본 후 캠페인 슬로건 초성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본인의 SNS에 TV광고 영상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5월 7일까지 삼다수의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 삼다수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4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삼다수의 마이크로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제주삼다수의 출시 20주년과 신규 TV광고온에어를 기념해 일상 속에서 삼다수를 함께 느끼고 친해지고 즐겨볼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 캠페인을 통해 매 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특별한 물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제주삼다수는 청정 제주에서 만들어진 순수한 화산암반수로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국내 생수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해오고 있다. 또한, 생동감과 에너지 넘치는 출시 20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함께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