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기자
  • 입력 2018.04.19 11:37

[뉴스웍스=김영길기자] 홈플러스는 6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건강, 창의, 예술 등 다양한 주제에 어울리는 2만6000여개의 정규강좌와 참관수업 학부모 오픈데이, 기업 컬래버레이션 특강 등의 이색강좌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이번 여름학기 대표 강좌는 다이어트 및 운동 관련 건강강좌로, 3400여개의 강좌를 선보인다.

특히 업계 최초로 유아, 초등학생 강좌에 한해 학부모 참관수업을 실시해 주목된다. 이번 참관수업은 정규강좌 당 1회씩, 수업시간 중 일정시간(10분~50분)을 학부모가 참관할 수 있어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싶은 엄마, 아빠에게 제격이다.

본격적인 여름학기 시작에 앞서 오는 5월부터 일부 여름학기 정규강좌 수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도 진행한다.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협회와 연계해 진행하는 ‘디지털 꿈플러스(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강좌도 돋보인다.

한편 홈플러스는 6월 1일부터 시작되는 여름학기 정규강좌와 별개로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다양한 기업 컬래버레이션 특강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와 연계해 올 여름 무더위에 대비한 에어컨 스마트하게 고르는 법, 사용 노하우 등을 전수하는 ‘인기가전 특강’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재테크 노하우’ ▲CJ제일제당의 ‘건강한 집밥 만들기’ 쿠킹 클래스 ▲호주 대표 와인이자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하디스(Hardys)에서 마련한 ‘호주 와인 클래스’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홈플러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