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4.21 15: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에듀윌이 자사 대표 강의인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를 비롯해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유통관리사 등을 포함한 56개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취업 대비 자격증부터 평생직장 자격증까지 다양한 자격증에 대비할 수 있다. 

‘프리패스’ 과정을 신청하면 매년 1개 이상의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고 시험 응시 확인서류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평생 연장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가능하다.

또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취득하면 좋은 자격증을 공개하고 있다. 전문 인력이 각광받는 시대인 현재 유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재경관리사를 함께 취득하면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처럼 여러 자격증을 묶어 색다른 시도를 해볼 수 있다. 또 다른 인기자격증인 주택관리사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유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의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꿰고 있는 전문 관리인이 될 수 있다.

수강 교재의 경우 조경기사/산업기사는 교안 PDF 파일을 제공하며, 나머지 교재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 CM본부 김윤희 상무는 “수험생들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데 일조하기 위해 ‘프리패스’ 과정을 론칭하게 됐다”며 “취준생과 은퇴를 앞둔 직장인 등 누구든 무한 경쟁 시대에 자격증으로 남다른 전문성을 가질 수 있도록 연구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