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4.23 11:07

[뉴스웍스=장원수기자] LG퓨리케어쇼핑(모두와렌탈) LG전자공식인증점은 LG퓨리케어 인기 모델에 대한 렌탈료 할인, 사은품 증정, 면제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두와렌탈 담당자는 “봄마다 찾아오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가족의 건강을 생각 안할 수 없는 요즘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 스모그 등으로 공기질이 나빠지면서 공기청정기 및 정수기의 렌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모두와렌탈에서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료 10개월 무료, LG퓨리케어 정수기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모두와렌탈은 이번 달 말까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시 사은품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즘 트렌드는 웩더독시대(꼬리가 몸통을 흔든다)인만큼 똑똑한 소비자들을 사은품에 많은 관심들이 있어 LG모두와렌탈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또 결합 시 프리미엄 사은품이 준비돼 있고 단품 시 1+1 행사를 실시한다.

LG공기청정기는 극초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최근 세브란스 연구진의연구진들이 LG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특히 클린 부스터를 이용해 집안곳곳 구석까지 전달되기 때문에 집안 어느 곳에서도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것이 LG가전기술의 장점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LG퓨리케어쇼핑(모두와렌탈) 담당자는 “이번 달까지 진행하는 무료 이벤트와 사은품 행사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