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4.26 14:05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가을 안부’의 뒤를 잇는 먼데이키즈표 감성 발라드곡이 베일을 벗는다.

먼데이키즈(이진성)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일분 일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독립레이블 설립 후 발표한 ‘가을 안부’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신보 ‘일분 일초’는 이진성이 자신의 딸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곡으로, 누군가와 함께했던 그리고 함께할 소중한 일분 일초에 대해 노래하는 서정적인 팝발라드곡이다.

‘일분 일초’는 베트남 3인조 그룹 몬스타(Monstar)의 에릭(ERIK)이 부른 메가 히트곡 ‘Sau Tất Cả’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2016년 발매와 동시에 베트남 현지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광풍을 일으켰고, 국내 가수 중에도 B1A4 산들, 폴킴 등이 커버곡으로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원곡에 큰 애착을 보인 먼데이키즈는 오랜 기간 동안 베트남 현지와 직접 소통하며, 한국어로 된 리메이크 곡을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특히 국내 가수가 베트남의 음악을 리메이크한 건 이번이 첫 사례라는 점이 더욱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발매된 지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을 안부’에 이어 먼데이키즈가 새 싱글 ‘일분 일초’로 연타석 홈런을 때려낼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봄 날씨처럼 따뜻하고 감미로운 감성이 담긴 먼데이키즈의 새 싱글 ‘일분 일초’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