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4.26 14:20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26부터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마스터즈’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 한다.

카오스마스터즈는 유명 PC 온라인 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옮겨 턴제 RPG로 재탄생했다  

‘레오닉’, ‘루시퍼’ 등 기존 카오스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수집해 직접 육성하는 재미와 신성연합과 불사군단 간의 대결을 그린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글로벌 런칭은 15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및 번체) 등 3개 언어로 서비스 된다. 언어는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며 유저 편의를 위해 스토브는 물론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 한다. 일정 퀘스트 달성 시 영웅 아카샤와 한정판 스킨을 지급 하는 ‘용사의 일지’,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명사수 다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폭풍의 화살 출격합니다’, 게임 내 재화인 마법석과 5성 고급~희귀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등이 진행 된다.

카오스마스터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