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4.26 15:14

[뉴스웍스=장원수기자]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사교육의 엄청난 발전이 이루어졌다. 특히 강남을 중심으로 많은 학원가들이 생겨나고 수많은 명문대의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강남은 교육의 중심지가 되었다. 많은 학부모들, 학생들이 최상의 강사진을 만나 명문대에 진학하기를 갈망한다.

그렇다면 어떤 수학학원을 찾아야 할까?

우선 실력 있는 강사의 강의를 들어보면 확실히 일반 강사와는 다르기 때문에 학습능력과 사고력이 향상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이 수업을 동시 다발적으로 듣기 때문에 개개인의 집중력과 능력향상에는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

강사는 학생 한 명씩 신경 쓰면서 수업을 진행 할 수 없고, 수많은 학생들 중 소수의 실력향상자만 알리기 때문에 이러한 강사의 인지도와 명성은 높이 솟을 수밖에 없다. 게다가 학생들의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수준에 맞춰 수업진행도 불가능에 가깝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결국에는 성실한 학원, 성실한 강사를 만나 자기수준을 점검하고 학생 개개인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안이 최선이다.

반포의 시그마 수학학원은 1대1 맞춤 수업 제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실력 좋은 강사들이 하위권부터 상위권까지 고루 분포 되어있는 학생들을 1대1로 수업하면서 문제풀이 과정에서 학생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유도해낸다. 

학습에 있어 공부를 혼자서 하지 못하는 학생, 다른 학생에 비해 쳐지는 학생도 포기하지 않고 흔히 말하는 ‘수포자’ 또한 수학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시그마 수학학원은 현재 학생과 학부모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이 나면서 반포지역 이외에도 서초, 잠원동, 사당동, 이촌동, 방배동 대치동 등 주변 지역에서도 시그마 수학학원을 찾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반포 시그마수학학원은 서초구 반포본동 9호선 구반포역 버스 정거장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리미엄관이 새로 오픈하여 한 차원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과와 문과 수학이 모두 가능한 실력 있는 강사들이 포진해 있는 반포수학학원에 대한 정보 및 상담은 시그마수학학원 공식 블로그 또는 대표 상담전화를 통해 초등, 중등, 고등별 맞춤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