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4.26 15:37

도우쇼 세계 챔피언 드림팀과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도우쇼 공연·피자파티

미스터피자의 도우쇼 퍼포먼스팀 드림팀이 경상남도 마산, 거제, 통영 지역 아동센터를 찾아 ‘미스터피자와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미스터피자>

[뉴스웍스=장원수기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5일부터 3일간 경상남도 마산, 거제, 통영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미스터피자와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25일 경상남도 마산에 위치한 느티나무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26일 거제시 금강사 지역아동센터, 27일 통영군 디딤돌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모두 100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피자만들기 체험교실과 도우 공연, 피자나눔 파티시간을 갖는다. 

25일 방문한 느티나무지역아동센터에서 드림팀은 화려한 도우쇼 공연과 함께 피자 만들기 체험 교실을 진행했다.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에서 3년 연속 우승을 차지한 드림팀의 화려한 도우쇼 공연에 현장에 있던 많은 어린이들과 직원들이 열띤 호응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드림팀은 즉석에서 피자를 만들고 구워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MP그룹 관계자는 “드림팀은 지난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함께 피자를 만들고 공연도 펼치는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드림팀이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 다니며 어린이들이 다양한 꿈과 희망을 갖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지난 2월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에서 운영하는 나눔플러스 I-ON을 통해 비 수도권인 강원, 충청, 영남, 호남지역 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미스터피자와 함께하는 피자 세계 챔피언과 피자 만들기 체험’ 행사 참가 신청을 받았다. 강원지역을 시작으로 매월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