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윤 기자
  • 입력 2018.04.26 16:28
26일 오전 서울 중구 중림동 종로학원하늘교육 본사 대회의실에서 종로학원하늘교육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안정훈(오른쪽)씨와 임성훈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웍스=박지윤 기자] 종로학원하늘교육은 26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중림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배우 안정훈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정훈씨는 아역배우 출신의 경력 41년 차 배우로, 현재 KBS2‘다큐멘터리 3일’의 나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종로학원하늘교육은 학부모들이 오랜 경력의 안정훈씨를 친근하게 여기고 있는 점과 안정훈씨가 세 자녀를 둔 학부모라는 점에서 교육기업을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판단해 위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종로학원하늘교육 관계자는 “앞으로 안정훈씨를 통해 하늘교육의 학습지상품인 ‘하늘교육 에듀올’과 대학입시전문교육기관인 ‘종로학원’의 다양한 교육컨텐츠와 입시정보를 온‧오프라인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정훈씨는 “세자녀를 둔 학부모로서 입시와 교육에 관심이 많았는데 국내 유명 입시‧교육기관인 종로학원하늘교육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진다”며 “앞으로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홍보해 보람을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