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8.05.07 19:20

[뉴스웍스=한재갑기자]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오는 9일 오후 2시, 안양실내체육관에서 '2018년 지방선거 경기도당 필승 결의대회'를 한다.

이날 행사에는 홍준표 당 대표, 함진규 정책위의장, 홍문표 사무총장, 김명연 전략기획부총장을 비롯한 중앙당 주요 당직자와 주광덕 경기도당위원장을 포함한 도당 주요 당직자,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한 경기도 지역 지방선거 후보자 전원, 경기도 핵심 당원 약 1만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이날 행사와 관련해 "60만 자유한국당 경기도 당원의 뜻을 모아, 오만한 문재인 댓글 조작 정권을 강력 규탄하고, 6.13 지방선거 필승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홍준표 당 대표 및 주요 당직자 인사말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필승 각오 및 비전 발표 ▲지방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 ▲필승 퍼포먼스 ▲필승 결의문 낭독 ▲드루킹 게이트 특검수용 촉구결의 피케팅 ▲지방선거 후보자 소개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이번 필승결의대회 행사를 통해, 6.13 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고 민생경제를 살리겠다는 각오를 다질 예정"이라며 "경기도당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총력지원체제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