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5.10 12:52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웃음’ 선물 주려 마련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10일부터 서울 시내에서 ‘조르단 하하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르단 하하 스마일 캠페인은 하루 하루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시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양재동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를 시작으로 종각역, 명지대학교, 세종대학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사무실 밀집지역 및 대학교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크게 ‘조르단 하하 스마일 자판기’와 ‘조르단 Pick zone’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조르단 하하 스마일 자판기는 화면에 ‘큰소리로 웃어보아요’, ‘친구와 함께 춤을 춰봐요’ 등 안내 문구가 나오는데, 이를 따라 움직이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조르단 Pick zone은 조르단 SNS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재미있는 문구가 담긴 엽서, 조르단 칫솔 등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뽑을 수 있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한 사람들이 행사 참여 인증샷을 조르단 SNS계정에 올리면 직장동료와 친구 모두가 함께 나눌 수 있는 ‘조르단 해피박스’를 추첨하여 선물 할 계획이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하루에 한번도 크게 웃지 못하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이지만 조르단 하하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웃음을 나누는 하루를 고객 분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1837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조르단은 올해로 181주년을 맞았다. 국내에선 동아제약이 2009년부터 조르단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어린이 성장 단계별 칫솔 ‘조르단 스텝’ 시리즈와 디자인을 강조한 ‘인디비주얼’, 기능성이 뛰어난 ‘샤이니화이트’, ‘검프로텍터’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