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경보 기자
  • 입력 2018.05.11 17:42

[뉴스웍스=박경보 기자] 1타 강사끼리의 만남으로 돌풍을 예고했던 파고다 대연학원 ‘여신토익’ 팀이 화제다. 기초 정리부터 고득점까지 최단기간 내에 좋은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것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신토익팀은 최근 ‘토포자’들을 위한 기초필수 레벨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연학원 대표 RC 김유경 강사와 서면학원에서 비법토익으로 인기몰이를 하던 LC 황나영 강사의 팀 결성 2개월만의 성과여서 더욱 주목을 끈다.

현재 대연파고다 여신토익에서 RC를 담당하는 김유경 강사는 독특한 암기방식으로 ‘영어포기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중요한 부분은 이야기를 만들어 설명하는 본인만의 독특한 암기방식이 인기비결로 이를 바탕으로 가장 쉬운 예문을 만들어 토익 기초를 잡아주는 것이 그녀만의 수업 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독해문제의 비중이 높아진 토익 RC 파트에서 기본 독해력을 길러주는 수업으로 김유경 강사만의 유형별 전략적 정답 접근법을 제시해 단시간 정답률을 높여 주고 있다.

LC를 담당하는 황나영 강사는 정확한 토익 시험 분석을 통한 높은 적중률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토익 파트2 우회적 응답에 대처하는 비법, 파트3/4 화자의 숨은 의도파악 문제, 시각자료 연계 문제에서 만점을 받을 수 있는 핵심 비법공개로 LC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할 지 막막한 수강생들에게 방향을 잡아주고 있다. 카페 및 SNS를 통해 24시간 소통을 이어가며 수강생들의 고민을 바로 해결해 주고 있는 점도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파고다 대연 관계자는 “여신토익은 수업을 따라오기 힘들거나 개인적인 사유로 수업에 빠지게 되는 수강생들을 위해 복습이 가능한 수업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며 “매달 시험 전 진행되는 파이널 특강 및 온/오프라인 1:1 상담, 스터디 등 다각도 관리로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성대 부경대역 근처에 위치한 파고다 대연 여신토익에 관한 강의 소개, 시간표, 선생님 소개, 생생한 후기 등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