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12 16:0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2018년 지방공무원 임용 시험이 오는 19일 실시된다. 이에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 연구소는 시험 고시장별 준비물 및 유의사항을 면밀히 살펴볼 것을 당부했다. 

광주시는 필기시험 답안지를 OMR에서 OCR 방식으로 교체해 수정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전라북도 임용시험에서는 수정테이프 사용이 금지되는 등 각 지역마다 차이점이 있기 때문이다.

마인드 관리도 합격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극도로 긴장한 상태로 시험을 보지 않도록 긍정적인 생각과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자기 암시를 하는 것도 좋다. 

에듀윌은 9급 공무원 지방직 시험에 맞춰 ‘합격 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에듀윌의 ‘합격 풀 서비스’는 시험 전후로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마련해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다.

9급 공무원 지방직 시험을 치르는 에듀윌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시험 전에는 △동형문제풀이 △2017 기출분석 △3분 마무리 학습법을 담은 특강을 제공한다.

시험 당일에는 수험생들의 정확한 시험 분석 및 빠른 채점을 위한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험이 끝나고 수험생은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해 자동으로 채점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시험 후 영역별 문항과 수험생 취약 영역을 분석해 공개하며 최종 합격을 위한 약점 보완 특강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