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14 09: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코스피 상장 교육 기업 윌비스임용이 오는 6월 17일 '2019학년도 임용고시 시험 대비 Real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Real 실전 모의고사는 유아·초등 임용고시의 경우 서울 중경고등학교, 중등 임용고시의 경우 서울 용산공업고등학교에서 치러진다. 시험 시간은 실제 임용고시 시간과 동일해 내년도 임용 준비 기간 중 절반이 지난 시점에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학교 시험장에서 임용 감독과 주관 하에 진행되므로 임용고시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한자리에 모임으로써, 동기부여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 종료 이후에는 문항 채점, 성적 집계, 해설 강의 제공 등 탄탄한 후속 서비스도 제공된다. 윌비스임용만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서비스인 만큼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과목 별 성적 우수자에게는 학습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도 제공된다. 1등에게는 갤럭시탭, 2등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 3등에게는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한다.

윌비스임용 관계자는 “이번 윌비스임용 Real 실전 모의고사는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면서 “시험 종료 후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인 만큼 이번 Real 실전 모의고사에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