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14 11:47
안산더웰테라스 이미지.<사진=안산데월테라스>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천편일률적 형태의 도심형 아파트를 벗어나 녹지의 쾌적함과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주거공간 타운하우스, 테라스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다.

‘안산 더웰테라스’의 장점은 택지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전원생활과 도심 속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것. 

이 곳은 단지 주변에 숲, 산책로 등 자연을 가깝게 누리면서도 주요 도심지와의 접근성과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주거지다. 단지 옆으로는 축구장 8배 크기의 해오라기 숲길공원부터 신길천수변공원, 신길역사유적공원까지 이어지는 2.06km의 산책길이 있는 숲세권 단지다.

안산 더웰테라스는 안산 스마트허브시티를 위한 도심속테라스하우스다. 안산 스마트허브 시티는 3800만㎡(판교테크노벨리57배) 면적에 조성되며, 4차 산업군으로 변화를 하는 안산스마트허브재생사업과 선부광장 주변의 선부동, 초지동, 원곡동 일대 최소 1만여 세대가 들어서도록 재건축되는 안산도시재생사업 등이 거대한 시티로 탈바꿈하는 사업이다. 대규모 개발로 신흥 주거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만큼 인근 반월·시화공단 사업체 임원진들의 문의가 많으며 실제 계약비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다. 도보거리에 지하철 4호선 신길온천역과 안산역이 있어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서해안TG), 평택시흥고속도로(남안산TG) 등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인천, 시흥 등 광역 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6월에는 소사~원시선 개통을 앞두고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출 예정이다.

신길초, 중·고등학교가 도보 10분거리 내에 있어 아이들 통학에도 무리가 없으며, 신길초와 대월초는 교육 선호도가 높은 병설유치원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또 생활인프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고려대학교안산병원 등 기존 택지지구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특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데칼코마니 아키텍쳐는 1,2층과 3,4층을 대칭형 구조로 설계해 체감적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혁실설계로 B, C타입에 특화됐다. B, C타입은 혁신설계외에도 4가구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집까지 올라갈 수 있다.

다양한 무상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발코니 확장비용, 테라스데크를 무상 시공하며, 시스템창호, 부부욕실 슬라이딩 도어, 독일산 고급 주방가구, 부부욕실 내 일체형 비데 등을 기본 제공한다.

안산 더웰테라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에 위치하며, 방문 시 보다 자세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