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15 11:5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스페쉬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DIY 이벤트를 진행한다.

‘SPASH 마그네슘&B6’을 포함한 다양한 세트 구성을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이 행사는 제품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30%, 4개 구매 시 40%까지 할인 받아볼 수 있으며 준비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마그네슘은 칼슘과 더불어 천연 진정제로 불린다. 항스트레스 무기질로 정신의 흥분을 가라앉히는 것이 마그네슘 효능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스트레스 등으로 신경 기능유지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무기질이기도 하다.

또 마그네슘은 생화학적, 생리적 과정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300종 이상의 효소체계에서 보조인자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인들의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해 에너지 생성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국의학협회 식품영양위원회의 마그네슘 권장량은 하루 350㎎이다. 그러나 최근 사람들의 식습관이 가공 식품 위주로 기울고 있어 마그네슘 섭취가 줄어들고 있다.

스페쉬 관계자는 “마그네슘 섭취가 줄어들면 마그네슘 부족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마그네슘 결핍증은 저칼슘혈증, 저혈압, 수족냉증 등이 있다”며 “이런 결핍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마그네슘이 들어 있는 종합영양제 등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SPASH 마그네슘&B6에는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 요소인 마그네슘을 간편하게 하루 1정으로 섭취할 수 있다”며 “마그네슘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부터 임신수유부, 장노년층까지 온가족이 섭취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