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5.16 09:18

[뉴스웍스=문병도기자] ‘에누리 가격비교’가 11번가와 함께 2018년형 삼성 인기 노트북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삼성 프리미엄 울트라북 노트북9 올웨이스와 고사양 노트북5, 실속형 노트북3,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 등 2018년형 삼성 인기 노트북 시리즈 22종의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해당 노트북 시리즈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1번가 포인트나 적립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에누리 e머니 적립도 동시에 가능하다.

삼성 노트북은 에누리 가격비교 전체 노트북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인 상위권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높다. 특히 노트북9 올웨이스는 최신 8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대용량 75Wh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에도 끊김 없이 뛰어난 성능을 유지한다. 또 오디세이는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높은 수요에 따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삼성 노트북은 가격대, 사양, 용도 등 다양한 모델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믿고 쓸 수 있는 삼성 노트북을 추가 할인 받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