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5.18 00:02
황하나가 박유천과 결별을 인정했다. <사진=황하나 SNS>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가 가수 겸 배우 박유천과의 결별을 인정한 가운데 777만원 생일 선물과 관련된 글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6월 황하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박유천 생일 선물로 777만원을 송금했다는 ) 내가 이거 무시하려다 진짜 거짓 루머 퍼트리는 기자님들 너무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 동생 생일선물로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생일선물 해준 거다. 6월2일. 사랑하는, 하나뿐인 동생한테 돈 보낸 게 잘못된 거냐"라며 "동생이랑 오빠랑 생일이 이틀 차이라서 오해하실 수도 있지만 팩트로 폭행해 이 노래가 생각난다. 내 동생 혼자 힘으로 학원 한번 안 다니고 과외 한 번 안 받고 엄마가 내가 너무 사고 많이 쳐서 내 동생 돌볼 시간이 없었다. 정말 좋은 학교 들어갔고(UCLA), 사고 많이 치는 누나 때문에 그동안 나 때문에 피해도 많이 받고 많이 힘들었어서 미안하고 고맙고 기특해서 인생 처음으로 돈 보낸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렇게 된 이상 인스타그램도 더 활발히 하고 절대 안 숨으려고 한다. 처음에 사람들이 너무 무서워서 탈퇴하고 잠수타려 했는데 내가 숨을 이유가 없다. 미친듯이 욕먹은 만큼 더 열심히 살겠다. 나 좋아해달라고 말 안한다. 사람들 생각이 모두 다른데 어떻게 다같은 맘이겠냐. 나 싫어하고 욕하셔도 좋다. 그래도 우리 최소한 예의만 지켜라"라며 악플러들에 일침을 날렸다.

한편, 황하나는 지난 1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에 "헤어졌으니까 그만들 좀 해주세요. 남일, 소설, 마녀사냥 완전 노관심이에요. 지금은 해명 안할게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남 욕하는 사람들보다 말 전달하는 사람들이 더 나쁜 것 같아요. 악의적인 분들은 죄송하지만 차단할게요. 우리 이쁜 말만 하고 이쁜 것만 보고 듣고 즐겁게 살아요"라고 전했다.

지난해 4월 박유천과 황하나는 그해 9월 결혼한다고 발표했지만 이후 두차례 결별설에 휩싸였고 결국 1년만에 헤어졌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