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19 12: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7개년 기출PACK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통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영어 기출문제집 부문 5월 1주차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작년에도 줄곧 베스트셀러를 차지하며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수험서의 인기는 오늘 치러진 지방직 시험을 비롯, 6월에는 서울시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압축된 기출문제집 교재를 찾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기출팩 교재는 합격생의 실제 공부 비법을 반영해 수험생들로부터 공감을 사고 있다.

교재 내에는 7개년의 공통과목 기출문제 60회를 수록했으며, 연도별, 과목별, 직렬별로 기출 문제를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5회독이 가능한 정답 마킹표 제공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대표 강사가 다각도로 분석한 기출분석자료 역시 직렬별, 연도별, 문항별로 보기 쉽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기출분석표'를 통해 직관적인 최신 경향과 빈출문제 확인이 가능하다.

교재 구매는 예스24를 비롯한 각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각 직영학원에서는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독한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어 운영하고 있는 ‘독한 9급 합격반’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